여행 맛집

사가정역 가성비 짱! 포차 맛집 '먹새통' 생맥주 1,999원

해오름에 2024. 12. 12. 12:14
반응형

사가정역 가성비 짱! 포차 맛집 '먹새통' 생맥주 1,999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가정역 근처에 위치한 포차 맛집 '먹새통'을 소개해드릴게요.

먹새통은 사가정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외관부터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곳은 오후 5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며, 라스트 오더는 새벽 2시 30분 이예요. 매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기본적으로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인데요, 벽면을 살펴 보면 추가된 메뉴 또는 계절 메뉴가 있어요.


요즘 경기도 어려운데 술값이 안주값보다 비싸 걱정인데요. 생맥주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대박이예요. 사가정 실내포창 먹새통은 1,999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요.

안주빼고 모든것이 셀프 예요.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포차 특유의 레트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벽면에는 손님들의 낙서와 함께 다양한 메뉴들이 적혀 있어요. 이곳에서는 안주를 제외한 모든 것이 셀프인데요, 물, 컵, 뻥튀기, 수저, 젓가락 등은 셀프 코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내부 테이블은 15개 정도로 넉넉한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곳은 포차 답게 "지나친 음주는 감사합니다".라는 문구를 볼 수 이어요. 

여성분들에게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이라면 아무리 맛집이고 내부가 좋아도 화장실이 문밖에 있음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는되요. 화장실이 매장 안에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셀프로 이용가능한 술과 음료수 그리고 셀프바예요, 셀프바에서 단무지와 마카로리를 무한으로 드실 수 있어요.


특이하게 한쪽 벽면에 소주의 효능이 적혀 있는데 절로 피식하게 만들어요. 

소주의 효능.
1. 싼가격으로 마약의 기분을 낼 수있다.
2. 내 앞의 여자가 예뻐보인다.
3. 밥을 먹지 않아도 생명유지가 가능하다.
4. 전투력이 상승하면 조폭도 두렵지 않게 된다.
5. 손떨림, 불안감 해소에 특효약이다.
6. 남친(여친)과 빠른 진도를 나갈 수 있게한다.
7. 동물 체험을 할 수 있다. 

먹새통의 대표 메뉴는 묵은지 통 삼겹살이에요. 잘 익은 묵은지와 고소한 삼겹살이 어우러져 맛이 일품이죠. 그 외에도 물만두 계란 탕과 감자 채전도 인기 메뉴 중 하나에요.

주문한 왕돈까스 정말 양이 푸짐해요.
제육볶음 이예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가격대비 전혀 밀리지 않아요.


모든 메뉴가 가격 대비 양이 많아서 가성비도 좋아요. 친구들과 함께 술 한잔 기울이기 좋은 곳이니, 사가정역 근처에서 포차를 찾으신다면 먹새통을 추천드려요. 가성비 술집 추천드렸어요. 사가정역 근처에 몇개 없는 새벽까지 하는 술집이라 2차 또는 3차로도 좋아요.

단, 포장과 배달은 불가능하니 매장에서 직접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이나 메뉴 등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아요.

 

반응형